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바이블/지혜의 말씀

동이 트고 나면 갈라디아서 6:9

by diane + 2025. 2. 12.
728x90
반응형
SMALL

동이 트고 나면

갈라 6:9
갈라디아서 6장
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깊은 밤 사막을 지나고 있는 세 사람이 있었습니다. 세 사람 앞에 갑자기 정체 모를 노인이 나타나 물을 달라고 말했습니다. 세 사람은 기꺼이 물과 음식을 내어 주었습니다.

노인은 떠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 앞을 조금만 지나면 시내가 나오네 시내를 건너면 낙타에서 내려 돌들을 주머니 가득 채우게 반드시 좋은 일이 있을 걸세.

노인의 말처럼 조금 더 길을 가자 시내가 나왔습니다. 시내를 건넌 세 사람은 낙타에서 내려 돌을 살펴보고는 대충 몇 개만 집어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갈 길도 멀고 짐도 많은데 쓸데없는 돌덩이를 굳이 채워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한참이 지나 동이 트자 일행 중 한 사람이 주머니에 돌들을 꺼내보고 놀라서 크게 외쳤습니다. 우리가 주워온 돌이 반짝이는 보석이 됐네. 노인의 말이 사실이었어. 세 사람은 간 밤에 더 많은 돌을 주어 오지 않은 것을 크게 후회했습니다. 아라비아 지역에서 내려오는 이야기 입니다.

헌신 신앙이 진리에 동이 트는 순간 주님이 기뻐 받으실 아름다운 보석들로 변할 것입니다. 어두운 세상 가운데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위해 더욱 노력하십시오. 복 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매일 말씀대로 선을 행하며 상급을 받는 지혜로운 일꾼이 되게 하소서.
매일 아침 경건의 시간을 통해 묵상한 말씀을 하루 중에 실천합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