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바이블/말씀

2024.10.11.금 (주의말씀)

by diane + 2024. 10. 12.
728x90
반응형
SMALL


요한복음 1장
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영접하는 자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가 이미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이 시간 우리 안에 크고 깊은 은혜가 부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성령님의 만지심이 있는 예배가 되기를 우리 영혼과 삶을 회복시키는 예배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우리 인생에 찾아오셔서 강을 내시고 삶의 근원이 되게 해주신 그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얼굴을 구하는 우리에게 근원적인 회복이 일어나기를 그 물결이 사방으로 흘러가기를 닿는 곳마다 새로워지는 환상을 우리의 삶에서 목도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나 같은 죄인 살리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우리 인생의 최고의 기쁨이요 선물이 되기를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꾸지 않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날마다 우리와 함께 친밀하게 데이트하기 원하신 그 하나님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그곳에서 주님을 만나며 예배하기를 원해요. 오늘도 여호와 닛시 입니다. 주님만을 찬양하는 복된날 되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은 무한한 지식을 가진 유일한 분입니다. 그 분은 과거에 일어난 모든 것을 아십니다. 그리고 현재 일어난 일과 미래에 일어날 일까지 모두 아십니다. 그 분은 우리가 필요하다고 느끼기도 전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다. 하나님은 미래를 아시기에 어떤 것도 그 분을 놀라게 할 수 없습니다. 그 분은 우리가 직면한 상황을 아실 뿐 아니라 그것을 어떻게 뚫고 나가야 할지도 아십니다. 우리는 왜 하나님보다 더 잘 안다고 착각하는 것입니까? 우리는 너무나 자주 우리를 향한 그분의 계획을 예측합니다. 때로는 우리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그 분은 알지 못하신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또 하나님이 우리를 잊으셨다고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그 분만이 아시는 미래로 우리를 인도하기 원하십니다. 그분의 발 앞에 앉아 우리에게 가르쳐 주시는 것들을 온전히 배웁시다.
주님께 배우기를 원합니다. 저를 가르치소서.



빛나고 높은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주 예수 얼굴 영광이 해 같이 빛나네 해 같이 빛나네

지극히 높은 위엄과 한없는 자비를
뭇 천사 소리 합하여 늘 찬송드리네 늘 찬송드리네

영 죽을 나를 살리려 그 영광 떠나서
그 부끄러운 십자가 날 위해 지셨네 날 위해 지셨네

나 이제 생명 있음은 주님의 은혜요
저 사망 권세 이기니 큰 기쁨 넘치네 큰 기쁨 넘치네

주님의 보좌 있는데 천한 몸 이르러
그 영광 몸소 뵈올때 내 기쁨 넘치리 내 기쁨 넘치리



하나님의 계획은 그분의 형상을 한 백성을 통해 그분의 보이지 않는 임재와 은혜를 세상에 나타내는 것입니다.
역대상 16장
8. 너희는 여호와께 감사하며 그 이름을 불러 아뢰며 그 행사를 만민 중에 알게 할지어다



판단하시는 하나님 오늘도 복된 날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사는 오늘 이 자리가 아버지께서 주신 자리임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머물게 하셨다면 그곳에 아버지의 뜻이 있음을 믿습니다. 그 뜻에 순종하기 원합니다. 내가 머물고 싶은 곳이 아닌 주님이 명하신 자리에 머물게 하소서.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만이 아니라 내가 만나야 할 사람들을 찾게 하소서. 그곳이 위로의 자리가 되게 하시고 세우는 자리가 되게 하소서. 무너진 자들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내게 하소서. 내가 그곳에 가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 줄 믿습니다. 오늘도 어디에 있든지 선한 열매를 거두기 원합니다. 나의 주님 오늘도 나와 함께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시편 40장
8.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의 뜻 행하기를 즐기오니 주의 법이 나의 심중에 있나이다 하였나이다



신명기 6:5
신명기 6장
5.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나를 고용하고 월급을 주는 사업주에게 충성을 다하는 것이 당연하다면 내게 생명 주시고 삶을 누리게 하신 하나님께 내 모든 것을 드리는 것은 더더욱 당연한 일이겠지요. 우리 주님께 모든 것을 내어드리며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길 결단하는 귀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내게 있는
모든 것을 아낌없이 바치네
사랑하고 의지하여 주만 따라가겠네
주께 드리네 주께 드리네사랑하는 내 주 앞에 모두 드리네
내게 있는 모든 것을 겸손하게 바치네
세상 복락 멀리가니 나를 받아주소서
내게 있는 모든 것을 주님 위해 비치네


살아계신 하나님 하나님의 얼굴 뵙기 원하는 마음으로 갈급해서 흐르는 눈물이 주야로 음식이 되었다고 하는 슬픈 기자의 고백처럼 주님을 찾기에 갈급한 마음으로 맞는 아침입니다. 이 시간 주님만이 생명수임을 믿고 주님을 갈망하는 심령 주님의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옴을 체험하며 참된 만족으로 출발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라가 시끄럽고 경기는 팍팍하고 절망이 시시때때로 예고 없이 다가오고 믿었던 사람들이 등을 돌려 마음의 상처가 되기도 하지만 오늘도 여전히 일하고 계시는 하나님을 소망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오니 오늘도 도와주소서. 절망이 변화하여 희망이 되고 탄식이 변하여 찬양이 되며 고난이 변하여 축복이 되는 복된 날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만물을 주관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승리케하시는 하나님
이사43:1~7
이사야 43장
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2.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3.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의 대신으로 주었노라
4.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고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사람들을 주어 너를 바꾸며 백성들로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5.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네 자손을 동방에서부터 오게 하며 서방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
6. 내가 북방에게 이르기를 놓으라 남방에게 이르기를 구류하지 말라 내 아들들을 원방에서 이끌며 내 딸들을 땅 끝에서 오게 하라
7. 무릇 내 이름으로 일컫는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들을 내가 지었고 만들었느니라


https://diane.tistory.com/m/1045

승리케하시는 하나님 이사야 43:1~7

승리케하시는 하나님이사야 43:1~7 이사야 43장 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말라 내가 너를 구속

diane.tistory.com




뜻없이 무릎 꿇는
우리의 믿음 주소서 독수리 날듯이
주 뜻이 이루어지리다 외치며 사나니


여호수아1:9
여호수아 1장
9. 내가 네게 명한 것이 아니냐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두려워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비즈니스 세계에는 갑과 을이 존재합니다. 을에게는 갑보다 무서운 사람이 없고 갑의 위력과 을의 서러움을 절감한 사람일수록 갑의 자리에 오르려고 하지요. 그러나 우리 예수님은 을의 자리도 아닌 병의 자리에서 섬김을 보여주셨습니다. 몸소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고 자신을 팔아 넘길 갸롯 유다의 발까지 씻겨주십니다.
할 수 없이 약자가 된 사람은 울분이 쌓이지만 스스로 낮춘 사람은 초연한 마음으로 큰 섬김을 실천할 수가 있지요. 진정한 승자는 스스로 낮아지는 갑에 있으면서도 병의 섬김을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마가복음 10장
43. 너희 중에는 그렇지 아니하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너희를 섬기는 자가 되고
44. 너희 중에 누구든지 으뜸이 되고자 하는 자는 모든 사람의 종이 되어야 하리라

오늘 이 말씀을 기억하면서 완전한 섬김의 본을 보이신 예수님을 본받아 살아가는 그런 나날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본받는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엎드려 비는 말 들으소서
내 진정 소원이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이전엔 세상과 기뻤어도 지금 내 기쁨은 오직 예수
다만 내 비는 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시련을 주시는 이유
베전 1:7
베드로전서 1장
7. 너희 믿음의 시련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려함이라

https://diane.tistory.com/m/1046

시련을 주시는 이유 베전 1:7

시련을 주시는 이유베전 1:7 베드로전서 1장 7. 너희 믿음의 시련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려함이라 독일의 신

diane.tistory.com




이기는 신앙
로마서 8:35~37
로마서 8장
35.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36. 기록된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37.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https://youtube.com/shorts/eWT9AIzYt8c?si=hjEWwRQ3gscUYEHD



에스겔 38장
17.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옛적에 내 종 이스라엘 선지자들을 빙자하여 말한 사람이 네가 아니냐 그들이 그 때에 여러 해 동안 예언하기를 내가 너를 이끌어다가 그들을 치게 하리라 하였느니라 하셨다 하라
18.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날에 곡이 이스라엘 땅을 치러 오면 내 노가 내 얼굴에 나타나리라
19. 내가 투기와 맹렬한 노로 말하였거니와 그 날에 큰 지진이 이스라엘 땅에 일어나서
20. 바다의 고기들과 공중의 새들과 들의 짐승들과 땅에 기는 모든 벌레와 지면에 있는 모든 사람이 내 앞에서 떨 것이며 모든 산이 무너지며 절벽이 떨어지며 모든 성벽이 땅에 무너지리라
21.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내 모든 산 중에서 그를 칠 칼을 부르리니 각 사람의 칼이 그 형제를 칠 것이며
22. 내가 또 온역과 피로 그를 국문하며 쏟아지는 폭우와 큰 우박덩이와 불과 유황으로 그와 그 모든 떼와 그 함께한 많은 백성에게 비를 내리듯 하리라
23. 이와 같이 내가 여러 나라의 눈에 내 존대함과 내 거룩함을 나타내어 나를 알게 하리니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시편 66장
4. 온 땅이 주께 경배하고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 할지어다(셀라)

내 영혼 깊은 곳에 촉촉한성령의 단비가 내리기를 은혜의 큰 비를 매순간 맞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나를 오라하네
어디든지 주를 따라 주와 같이 같이 가려네
주의 인도하심 따라 주의 인도하심 따라
어디든지 주를 따라 주와 같이 같이 가려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