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바이블/말씀

2024.9.12.목 (주의말씀)

by diane + 2024. 9. 12.
728x90
반응형
SMALL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고된 일하다가 힘을 얻을이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주가 널 지키며 인도하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주가 참 평안을 네게 주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나를 변화시켜줄 우리 모두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뭇날 밤에 기도하던 나의 모습 생각이 나요
나의 아픔을 아시나요 서글프던 나의 모습이
예수님 다가 오셨죠
예수님을 사랑


이사야 45장
22. 땅 끝의 모든 백성아 나를 앙망하라 그리하면 구원을 얻으리라 나는 하나님이라 다른 이가 없음이니라

유일한 주인이시고 왕이신 하나님만을 찬양하길 원합니다. 땅 끝의 모든 백성들이 구원을 얻기를 하루 속히 모든 백성들이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민족에게 성령을 부어주시고 세계 모든 나라와 족속 가운데 하나님 나라 임하소서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 시간도 함께 찬양으로 올려 드립니다.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찬양케 하시오니
부족한 소리로 드리는 찬양을 기뻐하시네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찬양케 하시오니
하늘 향해 일어나 감격하여 노래합니다
주가 나를 사랑하시어 찬양케 하시오니
부족한 소리로 드리는 찬양을 기뻐하시네
하나님의 충만한 것으로 우리 맘을 채우니
내 심령 천국되어 기쁨의 찬송 부르네
주님을 찬양할 때 내가 기쁘고
주의 말씀 선포할때 내가 감동하니
주의 말씀과 사랑 전하는 우리는
주 하나님의 자녀
주를 찬양하리라


잠언 12장


내 영혼 평안해
내 평생에 가는길 순탄하여 늘 찬잔한


슈퍼맨처럼 높은 빌딩을 단번에 뛰어넘을 수 있는 진짜 초 영웅을 알았으면 하고 바란적이 있습니까? 그런 영웅을 안다면 삶의 문제가 높은 빌딩보다 더 크게 엄습해 올 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그의 번호를 전화번호부 맨 앞에 저장해두지 않겠습니까? 하지만 상상 속에 초 영웅이 갖는 힘은 우리의 진짜 실재하시는 하나님의 힘, 믿음의 힘을 통해 가질 수 있는 그 힘에 근처에도 가지 못합니다. 아마 당신에게도 믿음이 아무런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은 날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히브리서 11장에 나오는 성경적 영웅들이 삶으로 보여준 그러한 믿음을 간절히 구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위대한 하나님에 대한 아주 적은 믿음만 있어도 족합니다. 성경에 나오는 많은 위대한 인물들이 가진 것도 오직 적은 믿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하나님은 그런 적은 믿음으로 많은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믿음의 힘은 하나님의 힘입니다. 믿음은 당신이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도록 초대합니다. 앞으로 영원히 당신에게 필요한 진정한 초 영웅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오 하나님 제 믿음은 당신께 있습니다


예수 앞에 나오면
예수 앞에 나오면 모든 죄 사하고
주의 품에 안기어 편히 쉬리라
우리 주만 믿으면 모두 구원얻으며
영생 복락 면류관 확실히 받겠네

예수 앞에 나와서 은총을 받으며
맘에 기쁨 넘치어 길이살리라
우리 주만 믿으면 모두 구원얻으며
영생 복락 면류관 확실히 받겠네

예수 앞에 설 때에 흰옷을 입으며
밝고 빛난 내 집에 길이 살리라
우리 주만 믿으면 모두 구원얻으며
영생 복락 면류관 확실히 받겠네
확실히 받겠네 확실히 받겠네

이 기쁜날 못이겨서 온세상에 전하노라
*기쁜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날
늘 깨어서 기도하며 늘 기쁘게 살아가리
기쁜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날


은혜는 우리가 삶이 너무 힘들다고 혼자 남겨졌다고 가진 게 부족하다고 절대 말 할 수 없게 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왜 나를 깊은 어둠 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있네
주님만 내 도움이 되시고 주님만 내 빛이 되시는 주님만 내 친구 되시는 광야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곳 광야 광야에 서있네
주께서 나를 사용하시려 나를 더 정결케 하시려 나를 택하여 보내신 그곳 광야
성령이 내 영을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곳 광야 광야에 서있네
내 자아가 산산히 깨지고 높아지려 했던 내 꿈도 주님 앞에 내려놓고
오직 주님 뜻만 이루어지기를 나를 통해 주님만 드러나시기를
광야를 지나며


손 잡아주시는 하나님 이 아침에 내 손을 잡아 일으키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거룩을 따라가기 원합니다. 나는 절대로 거룩하지 못한 인간임을 주님 앞에 고백합니다. 그러나 주님안에 거할 때 주님께서 나를 거룩하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낮은 자와 함께 하고 강도 만난 자를 돌봄으로 거룩해지게 하소서. 누군가 내미는 손이 그가 마지막으로 내미는 손일수 있다는 마음으로 돕게 하소서. 내가 고통 당할 때 누군가가 나의 손을 잡아주었듯 나도 누군가의 손을 잡아주고 힘이 되기 원합니다. 그것이 진정 거룩한 삶임을 기억하고 실천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빌립보서 2장
4. 각각 자기 일을 돌아볼 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아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케 하라



마태복음 6장
1.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치 않도록 주의하라 그렇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상을 얻지 못하느니라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나의 자랑 나의 의를 드러내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모든 영광은 오직 하나님께만 올려 드려야 합니다. 내가 아는 모든 일들, 내가 아는 모든 말, 내가 함께하는 모든 그 시간들의 주인은 바로 하나님이심을 세상 가운데 널리 전할 수 있는 저와 여러분이 되길 소망합니다.


영광을 받으신 만유의 주여
1.영광을 받으신 만유의 주여 우리가 명령을 따르리다
베푸신 은혜를 감사히 알고 진실한 맘으로 섬기겠네
구주의 은혜 주시는대로 영원히 받들어 섬기겠네
찬송하겠네 찬송하겠네 생명을 주시는 구주로다

2.구주를 높이고 잘 공경하여 온유한 맘으로 섬기리다
주 예수 안에서 즐거워하며 충성을 다하여 섬기겠네
구주의 은혜 주시는대로 영원히 받들어 섬기겠네
찬송하겠네 찬송하겠네 생명을 주시는 구주로다

3.예수를 믿고서 늘 사랑하여 즐거운 맘으로 섬기리다
온 맘을 드리고 늘 순종하며 구주를 영원히 섬기겠네
구주의 은혜 주시는대로 영원히 받들어 섬기겠네
찬송하겠네 찬송하겠네 생명을 주시는 구주로다


거둘것이 있습니까?
시편126:5~6
시편 126장
5.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6.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 오리로다


https://diane.tistory.com/m/961

거둘것이 있습니까? 시편 126:5~6

거둘것이 있습니까?시편126:5~6 시편 126장 5.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6.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 오리로다 그 농사짓는 과

diane.tistory.com



나는 예수 따라가네


귀하신 주여 날 붙드샂사 주 뜻대로 날마다 더 가까이


에스겔 37:13~


요즘 지하수를 끌어올리는 펌프를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지금이야 산골에 가도 수돗물이 나오지만 예전에는 도심을 벗어나면 대개 펌프로 물을 퍼 올려야 했습니다. 그런데 펌프질을 하기 전에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죠. 바로 바가지에 물을 담아서 미리 펌프에 부어야 합니다. 그래야 그물로 인해 펌프질도 잘되고 물이 잘 퍼 올려집니다. 그 물을 우리는 마중물이라 부르죠. 마중물은 사실 보잘것없는 작은 물이지만 깊은 샘물을 퍼올리는 큰 역할을 하게 되는 겁니다.

믿음은 바로 하나님의 능력을 끌어올리는 마중물과 같아요. 겨지씨만한 믿음이라도 넣고 기도에 펌프질을 할 때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나게 됩니다. 질병이 고쳐지고 불행이 기쁨이 되고 저주가 축복으로 변화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 무슨 일이든 믿음의 마중물을 마음에 넣고 계속해 기도의 펌프질을 해 보십시오. 펑펑 쏟아 나는 축복의 생수를 마음껏 퍼내는 시간이 되고 그런 가을의 나날이 되기를 기도해봅니다.


소소한 대화와 두려움
디후1:6~7
디모데후서 1장
6.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


https://diane.tistory.com/m/962

소소한 대화와 두려움 디후1:6~7

소소한 대화와 두려움디후1:6~7 디모데후서 1장 6.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diane.tistory.com



쿠 바디스 도미네
요한13:36~38
요한복음 13장
36. 시몬 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어디로 가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의 가는 곳에 네가 지금은 따라 올 수 없으나 후에는 따라 오리라
37. 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내가 지금은 어찌하여 따를 수 없나이까 주를 위하여 내 목숨을 버리겠나이다
38.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네가 나를 위하여 네 목숨을 버리겠느냐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닭 울기 전에 네가 세번 나를 부인하리라



범어교회 0536678800
믿음에 굳게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골2:6~8
골로새서 2장
6.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7.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입어 교훈을 받은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8. 누가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너희를 노략할까 주의하라 이것이 사람의 유전과 세상의 초등 학문을 좇음이요 그리스도를 좇음이 아니니라




https://youtube.com/shorts/oT_KIyyHFM0?si=mVKin38PKTkubcrQ

예수그리스도를 고백하고 찬양을 하는것
그게 기적이지 뭐가 기적입니까?


https://youtube.com/shorts/LQ3rhvflGbU?si=DEFjgehjlVLVOpv0

하나님이 기뻐하실 일만


어려울때 우리에게 필요한건?
https://youtube.com/shorts/Uq74rTR4zCg?si=sr9pFTejLmLO3HOk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어져 가는 거에요.
하나님과의 관계에 모든게 달려있어요.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어지면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누릴수가 있어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승리의 자리로 인도해주실 줄로 믿습니다.


하나님은 사탄과의 내기에서
욥에게 자신의 명예를 겁니다.
모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자에게 하나님의 명예를 겁니다. 넌 내 자식이야
https://youtube.com/shorts/NCKkTntQWoQ?si=VX6-n6p0rzMpaHCe



https://youtube.com/shorts/J7aElu5x9H4?si=v3LuunjsCZe_OXLJ



https://youtube.com/shorts/Ucdft3ggedM?si=w7b3K2OOrR2IxK1c

감사가 끊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비준비하시니
우리 주는 위대하며 능력이 많으시도다
그의 지혜 무궁하며 인자는 영원하도다

상한자들 고치시며 상처를 싸매시도다
별들의 수를 세시며 이름을 붙이셨도다

그가 구름으로 하늘을 덮으시며
땅을 위하여 비 준비하시니

예루살렘아 여호와를 찬송할지어다
네 하나님을
감사함으로 그 앞에 나가며
주 임재 앞에 경배해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언제나 나를 안위함이라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언제나 나와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함께 하시네. 할렐루야 성령이 계시네
성령이 계시네.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해



오 이 기쁨 주님 주신것 오 이 기쁨 주님 주신 것 오 이 기쁨 주님 주신 것 주께 영광 할렐루야 주만 찬양해.
앞뒤동산 꽃을 피웠고 내 맘속에 웃음꽃 피네 오 이 기쁨 주님 주신 것 주께영광 할렐 루야 주만 찬양해 높은 하늘 종달새 울고 내 맘속에 한 송이 있네 오 이 기쁨 주님 주신것 주께 영광 할레룰야 주만 찬양해
오 친구여 함께 노래해 오친구여 함께 노래해 오 이 기쁨 주님 주신 것 주께 영광할렐루야 주만 찬양해. 손뼉치며 즐겁게 찬양 손뼉치며 즐겁게 찬양 오이 기쁨 주님 주신것 주께 영광 할렐루야 주만 찬양해.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성령이 계시네 성령이 계시네 성령이 계시네 죄악 벗은 우리 영혼은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하늘에 계신 주 예수를 영원히 섬기리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주 앞에 빨리 나갑시다 우리를 찾는 구주 예수 곧 오라 하시네 죄악 벗은 우리 영혼은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하늘에 계신 주 예수를 영원히 섬기리 우리를 오라 하시는 말 기쁘게 듣고 즐겨 하세 구주를 믿기 지체말고 속속히 나가세 죄악 벗은 우리 영혼은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하늘에 계신 주 예수를 영원히 섬기리 주 오늘 여기 계시오니 다 와서 주의 말씀 듣세 듣기도 하며 생각하니 참이치시로다 죄악 벗은 우리 영혼은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하늘에 계신 주 예수를 영원히 섬기리

주 음성 외에는 더 기쁨없도다 날 사랑하신주 늘 계시옵소서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주옵소서
그 귀한 연약을 이루어주시고 주 명령따를때 늘 계시옵소서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주 음성 외에는 더 기쁨 없도다 날 사랑하신주 늘 계시옵소서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 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 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1.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은사 원한 내게 은사의 주님 신유 구한 내게 신유의 주님 나의 마음 속에 지금 오셨네
2. 말씀 위에 서서 내 뜻 버리고 감정을 버리고 말씀에 서니 불완전한 믿음 완전해 지고 내가 이제부터 주만 붙드네
3. 내가 염려하며 계획하던 것 믿고 기도하며 주께 맡기고 나의 모든 소원 던져 버리고 주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하네
4. 믿음으로 닻을 주께 던지고 끊임없이 주를 찬송하면서 전엔 나를 위해 일해 왔으나 이제 주만 위해 힘써 일하리
5. 나의 소망되는 구주 예수님 이 세상에 다시 강림하겠네 나의 등불 밝혀 손에 들고서 기쁨으로 주를 기다리겠네
[후렴]나의 생명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주님 그 열한제자 다시 만나시사
마지막 그 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들은 가라 저 세상으로
가서 제자 삼으라 세상 많은 사람들을
세상 모든 영혼이 네게 달렸나니
가서 제자 삼으라 나의 길을 가르치라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하리라

미류나무 우거진 숲속에서
주님 젊은 제자들 다시 부르시사
마지막 그들에게 부탁하시기를
너희들은 가라 저 캠퍼스로
가서 제자 삼으라 세상 많은 사람들을
세상 모든 영혼이 네게 달렸나니
가서 제자 삼으라 나의 길을 가르치라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하리라


신명기 7장
9.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그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두려워하거나
하나님의 신살하심은 영원합니다. 우리와 맺음 언약을 결코 잊으시거나 소홀히 여기시는 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삶의 어떤 지경에 처할지라도 두려워하거나 불안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것들이 현실 들이 더 강력해 보이고 마치 영원의 약속이라도 한 것 같을지도 모르지만 결국엔 하나님의 신 앗이 영호 무의미할 수밖에 없습니다 날씨 샬롬 라인 시작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