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정보/말씀

2024.4.15.월 (주의말씀) 부인할수 없는 사실, 사랑으로 종 노릇합시다

by diane + 2024. 4. 15.
728x90
반응형
SMALL



거울을 보십시오. 무엇이 보입니까? 얼굴에 온통 당신이 저지른 죄가 가득합니까? 교만 시기심 용서하지 못하는 모습 편견 판단하는 모습 분노 적대감이 보입니까? 다시 한번 보면서 하나님은 무엇을 보시는지 보십시오. 그 분은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 완벽함을 보십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합니까? 그것은 하나님이 당신을 보실 때 거기서 자신의 아들을 보시기 때문입니다. 그 분은 당신을 위해 자신의 사랑하는 아들이 흘린 피를 보십니다. 그 분은 의로 옷 입고 있는 당신을 보십니다. 16세기의 한 찬송시가 이에 대해 아주 잘 말해줍니다. 예수여 당신의 보혈과 의 가 나의 아름다움이오 영광스러운 옷이 시니이다. 하나님이 보시는 것은 본래 우리가 가진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이 아름다움은 값을 주고 산 것입니다. 믿는 자들이 하나님과 바른 관계를 맺고 그리스도로 옷 입도록 예수님이 고귀한 피를 뿌리셨습니다. 자신을 아름답게 하십시오. 그리스도로 입으십시오.
예수님 제 인생의 거울이 주님을 비추게 하소서


나는 보내 우리 주님 모습을 우리 주님의 내 안에
은혜의 방
비춰주시고 아름답게 만드시네 감사 찬송을 주께 드려
우리 주님 사랑 비추소서 나의 영혼을 통해
주 알게 하소서


내게는 영적 도움이 너무도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가 날마다 내 삶을 간섭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오직 하나님이 몸을 고르게 하여 부족한 지체에게 귀중함을 더하 몸 가운데서 분쟁이 없고 오직 여러 지체가 서로 같이 돌보게 하셨느니라
고린도전서 12장
24. 우리의 아름다운 지체는 요구할 것이 없으니 오직 하나님이 몸을 고르게 하여 부족한 지체에게 존귀를 더하사
25. 몸 가운데서 분쟁이 없고 오직 여러 지체가 서로 같이하여 돌아보게 하셨으니



주 안에 있는 나에게 딴 근심있으랴 십자가 밑에 나아가 늘 짐을 풀었네
그 두려움이 변하여 내 기도되었고 첫날의 한숨 변하여 내 노래 되었네
주님을 찬송하면서 할렐루야 내 앞길 멀고 험해도 나 주님만 따라가리


주와 같이 영원히 살겠네


진리의 하나님 아버지 주님을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온전한 진리이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오늘 그 진리 앞에 순종하게 하시고 흔들린 나의 길을 진리 앞에서 다시 추스리게 하소서. 진리를 온전히 품을 수 있는 깨끗한 마음을 주소서. 나의 모든 죄악과 알량한 지식과 세상 철학을 모두 십자가에 못 박고 주님 앞에 나아가기 원합니다. 나의 경험과 지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완전했다면 실패도 후회도 없었을 것입니다. 주님 외에는 나를 온전히 인도 하실 분이 없습니다. 나를 온전히 주님의 길로 들어가게 하소서. 참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잠언 23장
19. 내 아들아 너는 듣고 지혜를 얻어 네 마음을 정로로 인도할지니라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로 네게 비추사 은혜 비추시기를 원하네 평강주시기를 원하노라


마태복음 18장
6. 누구든지 나를 믿는 이 소자 중 하나를 실족케 하면 차라리 연자 맷돌을 그 목에 달리우고 깊은 바다에 빠뜨리우는 것이 나으니라

오늘 나의 말이 나의 행동이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거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도록 나의 삶을 더욱 경건하게 주님을 닮아가는 모습으로 나아가면서 서로 사랑을 이뤄가는 귀한 하루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찬송으로 보답할수 없는 큰 사랑
찬송으로 보답할 수 없는 큰 사랑 주님의 영광 할렐루야 형제 자매 모두 함께 모여 찬송해 주님의 영광 할렐루야
*하나님의 자녀여 크게 찬송 부르며 밝고 거룩한 길로 기쁨으로 나아가 주의 보좌 앞으로 속히 들어가겠네 주님의 영광 할렐루야

우리 받은 그 큰 은혜 말할 수 없네 주님의 영광 할렐루야 기쁜 찬송 부르면서 천국 가겠네 주님의 영광 할렐루야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이 아침도 주님과 함께 시작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하고 또 하나님 아버지 하며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성령님 오늘 한 날도 만나는 사람마다 하나님의 자녀임을 잘 아버지 나타낼 수 있는 지혜와 총명과 지식과 또 재능을 주시고 삶의 현장에서 나의 삶이 삶의 메시지가 될 수 있도록 또 주님의 복음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 나를 써 주시옵소서. 건강과 평안도 갈망합니다. 이 아침에 함께 하셔서 이 한 날도 승리하게 하시고 주님만 바라보는 귀한 날 될 수 있도록 성령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 기도드립니다 아멘.


히브리서7장 강해
오늘 우리는 누구를 따라 살아야 합니까?
사람이 살면서 내가 누구인가라는 본질은 우리의 삶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인생의 가치를 결정해 주는 문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거룩한 구원의 백성이라는 영적일 사실을 잊지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이라는 사실은 우리는 하나님을 따라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영적인 진리를 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세상 사람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내가 이 세상 사람들과 다른 것이 무엇인가? 그런데 우리는 분명히 이 세상 사람들과 다르며 이 세상 사람들과 다르게 살아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 사람들은 자기만을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삶에는 자기 자신 밖에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 나라의 생각을 하며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이 세상의 그 고난 가운데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기를 힘쓰는 사람들이 다름 아닌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영적인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따라 사는 사람들이 아닌 하나님을 따라 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서 7장
24. 예수는 영원히 계시므로 그 제사 직분도 갈리지 아니하나니
25. 그러므로 자기를 힘입어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들을 온전히 구원하실 수 있으니 이는 그가 항상 살아서 저희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예수님은 자기를 힘입어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들을 온전히 구원하시는 분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이  말씀을 믿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오늘도 하나님의 우편보좌에 있어 고난 당하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오늘도 그 고난가운데 그 예수님을 바라보며 그 예수의 회복에 은총이 우리의 고향 땅에 임하기를 위하여 기도할 때 그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께서 복음통일 하루 속히 앞당겨 주시게 될 것입니다. 이 놀라운 회복의 역사 구원의 역사가 우리 땅에 임하게 되기를 우리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소원합니다.


우리 고향에 부모 형제자매의 신음 소리를 들리시는 하나님 그들의 울부짖음에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의 고난을 아시오니 그들을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너무 고통과 환란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위해 중보하고 계심을 알게 하옵소서. 오늘도 간절히 구하옵나니 복음으로 하나될 통일조국 앞당겨 주시옵소서. 우리의 고통을 치유해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나의 영원하신 기업 생명보다 귀하다 나의 갈길 다가도록 나와 동행하소서 주께로 가까이 주께로 가오니 나의 갈길 다가도록 나와 동행하소서
아멘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나의 소망이 제에게서 나는도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니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나의 영혼이 즐거이 여호와를 따르리니 나의 평생에 여호와를 송축하리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나의 영혼에 내 반석과 피난처 되시니


이사야 28:26~29:14

이사야 28장
26. 이는 그의 하나님이 그에게 적당한 방법으로 보이사 가르치셨음이며
27. 소회향은 도리깨로 떨지 아니하며 대회향에는 수레 바퀴를 굴리지 아니하고 소회향은 작대기로 떨고 대회향은 막대기로 떨며
28. 곡식은 부수는가, 아니라 늘 떨기만 하지 아니하고 그것에 수레 바퀴를 굴리고 그것을 말굽으로 밟게 할지라도 부수지는 아니하나니
29. 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난 것이라 그의 모략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이사야 29장
3. 내가 너를 사면으로 둘러 진을 치며 군대로 너를 에우며 대를 쌓아 너를 치리니
4. 네가 낮아져서 땅에서 말하며 네 말소리가 나직히 티끌에서 날 것이라 네 목소리가 신접한 자의 목소리 같이 땅에서 나며 네 말소리가 티끌에서 지껄거리리라
5. 그럴지라도 네 대적의 무리는 세미한 티끌 같겠고 강포한 자의 무리는 불려가는 겨 같으리니 그 일이 경각간에 갑자기 이룰 것 이라
6. 만군의 여호와께서 벽력과 지진과 큰소리와 회리바람과 폭풍과 맹렬한 불꽃으로 그들을 징벌하실 것인즉
7. 아리엘을 치는 열방의 무리 곧 아리엘과 그 보장을 쳐서 곤고케 하는 모든 자는 꿈같이, 밤의 환상 같이 되리니
8. 주린 자가 꿈에 먹었을지라도 깨면 그 속은 여전히 비고 목마른 자가 꿈에 마셨을지라도 깨면 곤비하며 그 속에 갈증이 있는 것 같이 시온산을 치는 열방의 무리가 그와 같으리라
9. 너희는 놀라고 놀라라 너희는 소경이 되고 소경이 되라 그들의 취함이 포도주로 인함이 아니며 그들의 비틀거림이 독주로 인함이 아니라
10. 대저 여호와께서 깊이 잠들게 하는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사 너희의 눈을 감기셨음이니 눈은 선지자요 너희를 덮으셨음이니 머리는 선견자라
11. 그러므로 모든 묵시가 너희에게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라 그것을 유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봉하였으니 못하겠노라 할 것이요
12. 또 무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하면 대답하기를 나는 무식하다 할 것이니라
13.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14.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주님 약속하신 말씀위에서 영원토록 주께 찬양하리라 굳게서리 굳게서리 영원하신 말씀위에 굳게서리라


오늘이 벌써 4월 15일. 4월이 무르익어가고 있습니다. 매일 지나가는 시간에 연연해 하지 마시고 지금 현재 시간에 충실하고 다가오는 시간들을 소중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하루하루 살다보면 중요한 걸 놓치고 사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무엇이 중요한지 조차 모르고 엄벙덤벙 사는거 같을때가 많죠. 그러나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저 눈에 보이는 표면만보고 살기때문에 무의미하게 시간들을 보이고있죠. 정신없이 일을 하고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가장 중요한 때 가장 중요한 것을 못 보고 놓치고 말때가 참 많습니다.
정신을 담고 내 혼을 담아야 비로소 제대로 보이고 제대로 살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일에 정신을 가다듬고 주 안에서 바르게 살아가는 그런 삶이 되시기 바랍니다.


예수는 나의 힘이오 내 생명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가면 죄중에 빠지리
위로하고 힘 주시는 주 예수


이 세상 험하고 나 비록 약하나 늘 기도 힘쓰며 큰 권능 얻겠네
주님의 권능은 한 없이 크오니 돌같은 내 마음은 곧 녹여주소서
주의 은혜로 대속하여서 피와 같이 붉은죄 그 죄를 씻어 눈과 같이 희게 되네
내 맘이 약하여 늘 넘어지오니 주께서 힘주사 굳세게 하소서
새사람되어서 주 앞에 서는 날 늘 찬송 하겠네
십자가에서 흘린 보배피로 내 죄를 씻어 구주의 피로 눈 같이 희게 되겠네 아멘


부인할 수 없는 사실
디후3:16~17
디모데후서 3장
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17.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영국의 한 유명한 지성인이자 무신론자가 성경이 가짜라는 사실을 밝혀내려고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그가 보기에 성경에 나온 수많은 예언은 전부 이루어질 수 없는 가짜였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고 사례를 조사하기 쉬운 다니엘서를 연구했습니다. 다니엘서에 나온 많은 예언 중 하나만이라도 가짜라는 사실을 밝히면 성경의 모든 말씀이 진리라는 그리스도인의 논리를 무너뜨릴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다니엘서를 연구하면 연구할수록 성경이 진짜라는 사실을 부정할 수가 없었습니다. 런던의 경찰국장이었던 로버트 앤더슨은 결국 자신의 책 제목을 비판자의 자리에선 다니엘이라고 지었습니다. 애초에 목적과는 달리 다니엘서 연구를 통해 왜 성경이 진짜인지를 인정하는 간증문이 된 것입니다. 이 책을 본 또 다른 무신론자이자 역사학자인 에드워드 기버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난 지금도 하나님을 믿지 않지만 그럼에도 이 책에 나온 예언은 역사적 사료로 확인할 수 있는 분명히 이루어진 사실이다. 성경에 나온 예언은 진실로 이루어진 진리이며 앞으로 이루어질 진리입니다. 생명보다 소중한 이 말씀을 통해 주님이 주시는 지혜를 깨달으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작은 지식으로 말씀을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할 말을 준비하게 하소서.
날마다 지혜를 주시는 주님께 감사하며 더욱 말씀을 가까이 하시기 바랍니다.


너 근심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주 날개 밑에 거하라 주 너를 지키리
주 너를 지키리 아무때나 어디서나
주 너를 지키리 늘 지켜주시리



주 음성외에는 더 기쁨 없도다 날 사랑하신주 늘 계시옵소서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 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나 주께 왔으니 복 주시옵소서 주 함께 하시면 큰 시험 이기네
주 떠나가시면 나 헛되네 늘 계시옵소서


사랑으로 종 노릇합시다
갈 5:1 13~15
갈라디아서 5장
1. 그리스도께서 우리로 자유케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세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13. 형제들아 너희가 자유를 위하여 부르심을 입었으나 그러나 그 자유로 육체의 기회를 삼지 말고 오직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하라
14. 온 율법은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같이 하라 하신 한 말씀에 이루었나니
15. 만일 서로 물고 먹으면 피차 멸망할까 조심하라

갈라디아서의 핵심은 믿음으로써 의롭다 칭함을 받는 이신칭의, 로마서의 핵심 믿음으로써 구원을 받는 이신득의,
복음은 믿음으로써 의롭다 칭함을 받는 복된 소리 굿 뉴스 좋은 소식이에요.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죄인이 죽어야 할 자리에 예수님이 죽으시고 우리가 부활할 부활의 첫열매로 주께서 부활하셨다.

고린도전서 15장
1.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을 너희로 알게 하노니 이는 너희가 받은 것이요 또 그 가운데 선 것이라
2. 너희가 만일 나의 전한 그 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이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으리라
3.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 장사 지낸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이게 복음의 핵심입니다.
요한복음 1장
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복음을 받은 사람들이
갈라디아서 1장
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8.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이토록 경계하는 다른 복음은 무엇일까요?
갈라디아서는 율법을 지켜야 말씀을 지켜야 구원을 받는다는 거에요.
율법을 지켜야 구원받는 게 아니고 믿음으로 구원을 받고 구원을 받은 사람은 말씀을 지키며 살아가는 겁니다.
갈라디아서 2장
16.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줄 아는고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에서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

행위가 아니라 믿음으로 구원받아요. 예수 믿지 않는 것은 죄라고 했습니다.
구원 받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믿음을 갖고있고 그 믿음을 삶으로 나타나는 행함이.
눈에 보이지않지만 믿음이 있고 내 믿음을 내가 구원받았음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

오늘날 구원받은 사람들의 모임인 교회 공동체가 구원받은 자다운 삶을 살아내지 못하는 이것 때문에

나를 위해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다.
고린도후서 5장
15. 저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산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저희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저희를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사신 자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니라

나의 삶은 내 대신 죽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아야 될 줄로 믿습니다. 이것이 성경이 말하고 있는 복음입니다.

갈라디아서 2장
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믿음 안에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자녀다운 삶의 모습을 보이는 겁니다.
갈라디아서 2장
21.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에베소서 2장
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

구원은 있고 없고 배우고 못 배우고 가난하고 부유하고 이런 것과 상관없이 모든 믿는 자들.

그에 대해서 바울이 말합니다.
갈라디아서 3장
1.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너희 눈앞에 밝히 보이거늘 누가 너희를 꾀더냐
2. 내가 너희에게 다만 이것을 알려 하노니 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은 율법의 행위로냐 듣고 믿음으로냐
3. 너희가 이같이 어리석으냐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이제는 육체로 마치겠느냐
4. 너희가 이같이 많은 괴로움을 헛되이 받았느냐 과연 헛되냐
5. 너희에게 성령을 주시고 너희 가운데서 능력을 행하시는 이의 일이 율법의 행위에서냐 듣고 믿음에서냐  

믿음이에요 믿음이에요 믿음이에요.

우리가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합니다. 우리가 가슴을 찢고 우리가 사랑으로 종 노릇 하라. 사랑하면 종이 하는 일이 주인을 잘 돕고 사랑하면 가난한 사람 그 사람이 내 아들이라고 내 딸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중병에 걸리는 환자가 내 가족처럼 내가 적은 것이라도 나눠주는

너희는 성령을 쫒아라 성령으로라야 종 노릇 할수 있는줄로 믿습니다. 배움으로 지식으로 우리의 선한 양심을 갖고 다짐하고 또 다짐해도 안 돼요. 성령님의 역사로만 가능한 줄로 믿습니다. 성경이 가장 확실한 이유 기독교의 핵심 사랑이에요. 성경을 단 두 글자로 사랑이에요.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십자가에 죽게 하신 것도 사랑 때문이에요. 우리가 부르는 노래의 가장 많은 주제와 소재 사랑이에요. 문화와 예술과 문학의 가장 흔한 소재 사랑이에요. 소설도 영화도 노래도 충도 사랑이에요. 성취가 사랑의 희극이에요. 비극이 실패한 사랑이에요. 사랑이 주제에요. 예수 그리스도 기독교는 사랑이에요. 복음이 사랑이에요. 성경이 사랑이에요. 그 사랑 때문에 내가 너의 종이 되어주는,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 하는 우리가 될 수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언합니다.


저 죽어가는 자 구원을 우리의 본분을 다하리니 예수의 구원을 전파할때에 그 크신 능력을 다 주시네


해보지 않고는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우리에게 능력주시는 이가 하나님이시니 믿음으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버지의 선한 뜻을 이뤄가는 우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성령의 비가 내리네
성령의 비가 내리네 메마른 나의 영혼에 치유의 은혜 내리네 상처난 영혼 위에 성령의 손길 이 곳에 당신을 맘을 만지네
우리의 영혼 가득히 하늘에 영광 임하소서

*강물되어 바다를 이루네 성령의 비가 한없이 내리네 주의 은혜에 잠기게 하소서 영원히
주의 은혜 저 바다로

성령의 손길 이곳에 당신의 맘을 만지네 우리의 영혼 가득히 하늘의 영광 임하소서


성령의 은혜가 기름 부으심이 마음에 임해서 주가 주시는 능력안에서 모두 이뤄가시길 바랍니다.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이것이 나의 간증이오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 하는것과 하늘의 영광 뿐이로다


사랑은 보이지 않던 것들을 보게 합니다.
시편 119장
165.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에게는 큰 평안이 있으니 저희에게 장애물이 없으리이다

사랑하면 보이고 사랑하면 들리고 사랑하면 이루어집니다. 사랑함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보게 되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로마서 8장
3. 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4. 육신을 좇지 않고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의 요구를 이루어지게 하려 하심이니라



에베소서 4장
32.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용서하심과 같이 하라



행복
화려하지 않아도 정결하게 사는 삶
가진 것이 적어도 감사하며 사는 삶
내게 주신 작은 힘 나눠주며 사는 삶
이것이 나의 삶의 행복이라오
눈물 날 일 많지만 기도할 수 있는 것
억울한 일 많으나 주를 위해 참는 것
비록 짧은 작은 삶 주 뜻대로 사는 것
이것이 나의 삶의 행복이라오
이것이 행복 행복이라오
세상은 알 수 없는 하나님 선물
이것이 행복 행복이라오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것
이것이 행복이라오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거룩한 보혈의 공로를
우리 다 찬양을 합시다 주님을 만나볼 때 까지


우리를 깨끗케 한 피는 무궁한 생명의 물일세
생명을 구원한 친구들 하나님 찬양을 합시다

*예수는 우리를 깨끗게 하시는 주시니
그의 피 우리를 눈보다 더 희게 하셨네

주님의 깨끗한 보혈을 날마다 입으로 간증해
담대히 싸우며 나가세 천국에 들어갈 때 까지

십자가 튼튼히 붙잡고 날마다 이기며 나가세
머리에 면류관 쓰고서 주 앞에 찬양할 때 까지




예수 십자가에 흘린 피로써 그대는 씻기어 있는가
더러운 죄 희게 하는 능력을 그대는 참 의지하는가

*예수의 보혈로 그대는 씻기어 있는가
마음속의 여러 가지 죄악이 깨끗이 씻기어 있는가

주 예수와 밤낮으로 늘 함께 그대는 행동을 하는가
아무 때나 어디든지 그대는 십자가 붙들고 있는가

주님 예수 다시 올 때 그대는 영접할 예복이 있는가
그대 몸은 거룩한 곳 성전에 들어갈 준비가 됐는가


모든 죄에 더러워진 예복을 주 앞에 지금 다 벗어서
샘물같이 솟아나는 보혈로 눈보다 더 희게 씻으라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보혈의 능력 주의 보혈
시험을 이기는 승리 되니 참 놀라운 능력이로다
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주의 피 믿으오 (믿으오)
주의 보혈 그 어린 양의 매우 귀중한 피로다



오 신실하신 주


주의 이름 높이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