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 바이블/말씀

지금 요청하라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by diane + 2023. 7. 30.
728x90
반응형
SMALL



이사아6:8
이사야 6장
8.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 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주의 발자취를 따름이 어찌 즐거운 일 아닌가
맘에 맑은 하늘 열리고 밝은 빛이 비친다
발자취를 따라가자 기쁜마음으로
발자취를 따라가자 찬송하며 즐겁게
주의 발자취를 따름이 어찌 행복한 일 아닌가


하나님은 일을 지어 성취하는 분이십니다.
우리가 수없이 많은 계획을 세운다해도
우리 걸음을 인도하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가는걸음을 멈추고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가만히 있어 하나님 계심을 바라다보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십시오.
일을 행시고 성취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일은 하나님의 몫이고 기도는 우리의 몫입니다.이것이 뒤바뀌어 우리는 밤늦게까지 일하고 옆에서 성령께서 말할수없는 탄식으로 기도하고 계신다면 그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예레미야33:2
예레미야 33장
2.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오늘도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주님을 따르는 복된 주일 되길 바랍니다.


선한 목자되신 우리 주 항상 인도하시고
선한 목자 구세주여 항상 인도하소서


주와같이 길가는것 즐거운일 아닌가
우리 주님 걸어가신 발자취를 걷겠네
한걸음 한걸음 주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는 걷겠네


지금 요청하라
마태7:7
마태복음 7장
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이자 교회 교육교역자아 카엘 아이드먼 목사님이 식당으로 가는중에 노숙자를 만났습니다.
얼마라도 좋으니 좀 도와주세요.
아이드먼 목사님은 주머니에서 지폐 몇장을 꺼내며 혹시 복음을 전할수있을까싶어 말을 걸었습니다.
남자는 이 지역에허 8년이나 노숙을 했으며노숙자 쉼터와 구걸로 생활하고있다고 했습니다.
목사님은 남자에게 쉬운일이라도 구해줄수있을까싶어 노숙생활하면서 힘든점은  ㅝ냐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남자의 대답은 의외였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와달라고 말하는 겁니다.
목사님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얼마든지 도움을 요청하면 일자리를 구해줄수있는 사람이 눈앞에 있었지만 노숙자는 대답을 마치자마자 적선받은 돈을 들고 자리를 떴습니다.
우리의 모든 간구를 땅에 떨어뜨리지않으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얼마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까.

그리스도인은 자신의 힘이 아닌 하나님이 주시는능력과 은혜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간절히 구하지않는 사람은 주
주님무엇이든 필요한것이 있으면 전지전능
주님이 주신 능력과 은혜로 살아가는사람이 뎝시다.

주께로 한걸음씩
한걸음씩 한걸음씩 주께 나가라 주님께 아뢰이면 너 복을 받으리라


나의 갈길 다가도록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시편62:5~8
시편 62장
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6.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다윗이 압살롬을 피해서 고난길에 기도한
시편62:1
시편 62장
1.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문제가 많지만
고난의 때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봐야겠습니다.
잠잠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믿음으로
시편33:20
시편 33장
20.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저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시편37:10
시편 37장
11. 오직 온유한 자는 땅을 차지하며 풍부한 화평으로 즐기리로다

어떤 경우에도 원망과 불평을 하지말라는것입니다.
모든 문제의 응답이 하나님께로 나옵니다.
시편62:5
시편 62장
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우리의 삶을 인도해주시는것입니다. 건져주십니다.
조지 베브리시어 사업가는 예수님 믿고 찬양을 불렀습니다.
시편60:6~7
내힘을 의지하면 흔들릴수밖에 없습니다
주님만 믿고 바라봐야지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게 되는것입니다.
사람믿고 의지하면 상처받게 되는것입니다.
우리가 주님의 음성을 듣고 결단으로 나아가는것입니다.
히12 예수를 바라보자
주님만이 나의 구원자가
시편56:? 내가 하나님만
57:7
예수님은 십자가에
마태20:17
사행15:20
감사하고 찬양하고 나아가기를
우리마음을 하나님 앞에 토해내야 되는것입니다
시편60:8
주님 나를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문제를 해결해주시옵소서
시편20:1~2 19
21절 확신으로 바뀌고 주님이 응답하셔서 승리의 확신을 합니다.
시편23:4~5
시편 23장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열하4:26
열왕기하 4장
26. 너는 달려가서 저를 맞아 이르기를 너는 평안하냐 네 남편이 평안하냐 아이가 평안하냐 하라 하였더니 여인이 대답하되 평안하다 하고

어떤 문제가 다가와도 평안하다고 말할수있기를 바랍니다.
평안해 평안해 내 영혼
저 마귀는 우리를 삼키려고 다가와도
내 지은죄 주홍빛 같더라도
저 공중에 구름이 일어나며
어떤 절망이 다가와도 주님안에서 내 영혼 평안해 고백할수있는 믿음의 사람 되기를 바랍니다.
잠잠히 주님만을 바라보며


그 큰일을 행하신
우리 주 높이세 귀한 말씀 듣고
우리 주 높이세 모두 기뻐하며
주 예수님 힘 입어 하나님께
그 행하신 능력사 찬양하세


보아라 즐거운 우리 집
거기서 거기서
기쁘고 즐거운 집에서
거기서 거기서 거기서
주님과 영원히 살겠네
거기서 거기서
기쁘고 즐거운 집에서
거기서 거기서 거기서
영원히 영광에 살겠네


요한복음 4장
35. 너희가 넉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누가복음 15장
20.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 돌아가니라 아직도 상거가 먼데 아버지가 저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



어서 돌아오오 어서 돌아만 오오
채찍 맞아 아파도 주님의 손으로
때리시고 어루 만져 위로해 주시는
우리 주의 넓은 품으로 어서 돌아오오 어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게 사랑을 가르치소서
당신의 마음으로 용서하게 하소서
주의 성령 내게 채우사 주의 길 가게 하소서
주님 당신 마음 주소서
주의 성령 내게 채우사 주의 길 가게 하소서
주님 당신 마음 주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
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


히브리서 12장
1.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베드로전서 1장
21. 너희는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시고 영광을 주신 하나님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믿는 자니 너희 믿음과 소망이 하나님께 있게 하셨느니라


에베소서 6장
13.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그 백성 주가 회복 시키시네
그 사랑으로 억눌렸던 자
모아 칭찬과 명성 얻게 하시네

전심으로 기뻐하리
전능의 왕 함께 하시네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살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사랑 그 좁은길로 가기 원하네
그 깊은 길로 가기 원하네
그 높은 길로 가기 원하네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세상이 줄 수 없는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안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