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못가는 이유 요한 1:12~13
천국에 못가는 이유
요한 1:12~13
요한복음 1장
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3.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천국 문 입구에서 한 남자가 천사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다고 합니다. 남자는 자신이 분명히 성도라고 밝혔지만 천사는 아무리 찾아봐도 생명책에 이름이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정말 미안한 말이지만 당신의 이름은 생명체에 쓰여 있지 않습니다.
그게 무슨 말이에요? 저는 별다른 일이 없을 땐 반드시 주일 마다 교회에 갔다고요. 내가 무슨 큰 죄를 지었다고 지옥에 가라는 겁니까?
이 말을 들은 천사는 남자가 천국에 갈 수 없는 이유를 알려주었습니다. 사실 당신은 교회만 다녔을 뿐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지 않았습니다. 그게 천국에 갈 수 없는 이유입니다.
교회를 열심히 다녔는데 천국에 갈 수 없다니요?
천사는 왜냐하면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셨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믿지 않는다면 하나님이 더 이상 하실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수님은 구세주로 믿어 모든 죄를 용서받은 하나님의 자녀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주님이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행하신 일들을 떠 올려보십시오. 그리고 오늘 밤 우리가 세상을 떠나 천국 문 앞에 선다면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어 천국에 오게 됐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는 사람은 구원받은 자녀다운 새로운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천국 문 앞에서 부끄럽지 않도록 주님을 위해 충성되게 살아가는 성도가 계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제 삶의 목표가 주님이 주신 비전을 향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오늘은 주님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살피며 그 일을 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