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운동 잠언 3:27
오케이 운동
잠언 3:27
잠언 3장
27. 네 손이 선을 베풀 힘이 있거든 마땅히 받을 자에게 베풀기를 아끼지 말며
네 손이 손을 베푼 신이 있거든 마땅히 받을 자에게 베풀기를 아끼지 말 며 잠언서 3장 27절 맞습니죠 오케이 운동 오늘 결제 주제입니다
서울 성북구에 있는 한 대학교 후문에 어느 날부터 간이 테이블이 놓여 있었습니다. 간이 테이블에는 라면 즉석밥 도시락 등의 즉석 식품들이 쌓여 있었고 테이블 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안내문이 붙어 있었습니다. 필요한 분은 누구든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테이블 선행은 인터넷을 타고 급속도로 알려졌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도 한 끼를 해결 못해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은 의외로 많았고 이들은 테이블 천사 덕분에 밥을 굶지 않게 됐다며 감사의 글들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소식이 점점 퍼지며 여러 기업도 후원을 하고자 테이블 천사가 누군지 찾기 시작했는데 같은 대학생이라는 사실만 밝혀졌습니다.
외국에는 반경 5km 안에는 밥을 굶는 사람이 없게 하자는 일종의 기부 운동이 있는데 그 기부 운동에 착안해 같은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여유가 생길 때마다 식품을 기부한 것입니다. 많은 기업의 후원으로 테이블 위에 음식들은 더 풍성해졌지만 테이블 천사로 불리는 학생은 당연히 할 일을 한 것이라며 지금도 정체를 밝히지 않고에 선행을 베풀고 있습니다.
선행은 누구나 지금 당장 할 수 있습니다. 성령님이 마음에 주시는 감동을 따라 오늘 손이 닿는 곳에 할 수 있는 일로 선행을 베푸는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천사가 되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아멘.
주님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고 돕는 성숙한 성도가 되게 하소서.
끼니를 해결하지 못하는 이웃이 있는지 살피고 힘이 닿는 만큼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