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수밖에 없는 이유 요한복음 20:27
믿을수 밖에 없는 이유
요한복음 20:27
요한복음 20장
27.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네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보라 그리하고 믿음 없는 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라
엄마에게 이루다 내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내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보라 그냥 믿음 없는 여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나 대한민국은 20장 27.맞습니다 믿을 수밖에 없는 오늘의 교체 주제입니다
영국의 재무장관인 로드 리틀톤과 저명한 법률가 길버트 웨스트는 18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지 성인이었습니다.
친한 친구인 두 사람은 철저한 무신론자라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이 성경이란 헛된 이야기를 믿는 것이 안타까웠던 두 사람은 어느 날 다음과 같이 작정했습니다.
예수의 부활과 사도 바울의 변화 이 두 가지만 거짓을 밝혀내면 기독교는 무너지네. 우리가 한 가지씩 맡아서 성경이 거짓인 걸 밝혀내는 건 어떻겠나?
몇 달 동안 두 가지 주제를 연구한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난후 만나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먼저 리틀톤이 입을 열었습니다. 우리 예상과 달리 내 연구 결과 예수의 부활은 역사적 사실인 것 같네. 이 말을 들은 웨스턴도 대답했습니다. 사실 나도 바울의 회신과 이후의 활동이 모두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다네.
성경이 거짓을 밝혀내기 위해 연구했던 두 사람이 오히려 성경이 진실이라는 사실을 증거하는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무신론자라 하더라도 성경을 깊이 묵상한다면 성경이 진실이며 예수님을 믿는 것이 유일한 구원의 방법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성령님의 감동으로 쓰인 성경은 우리가 붙들어야 할 만고불변한 진리임을 믿으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진리인 성경을 다른이에게 전할 수 있도록 바로 배우고 믿게 하소서
성경만이 세상의 진리요 우리 삶의 나침반이며 해답임을 믿으십시오.